이전에 열정도를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다방구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꿀주먹 맛집지수 ★★★★★

열정도 위치가 번화가에서 좀 떨어져서 찾아가는 것이 좀 어렵긴 하나

가기만 한다면 최고의 술집 아닐까 합니다!!



먼저 뽑기부터 하였습니다

공짜는 아니고요... 뽑기 하나당 천원 입니다 ^^

등수별로 선물이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도 다방구의 매력중 하나죠



저는... 오등 입니다... 말이 좋아 오등이지 꼴등이예요 ㅜㅜ



선물로는 초딩때 유행하던 페인트 사탕 입니다

이거랑 맥주 사탕도 유행했었는데 ㅜㅜ 아 옛날이여~!



그럼 인테리어 한번 보시죠

저는 알아보기 어려운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탐스? 음료수 같은데 뭔지 모르겠네요

약은 아로나민 골드?! 



예전 간판은 어떻게 구한건지 ^^;

맛나 미원이 보이네요



민방위... 노루표... 추억의 이름들 입니다



3M 디스켓도 보이네요

제 세대는 아니지만 이 시대를 보내셨던 분들이 여기에 온다면

정말 추억에 젖어서 술이 취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한방인! 바로 게임보이!

실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도 있고 스트리트 파이터도 할 수 있어요



왼쪽에서는 사장님이 분주하게 요리 중이시고요

그 앞에는 부의 상징 자개 테이블이 있습니다


우측에는 뜯는 달력이...^^;



다방구 메뉴 차림 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작성 한 것 같네요 ^^

이런것도 다방구만의 매력이죠



내부 모습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볼 수 있는 장면~!



이거는 닭발편육 입니다

이게 정말 대박 입니다

사장님이 만드신 요리가 아니고

상주의 어느 맛집에서 매입해서

판매하시는 거라고 하네요 


(저의 어머니도 알고 계실 정도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여기 오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정말 제가 강력 추천 드립니다!

단, 조금 매워요 ^^;)



다음으 골뱅이 입니다

소주 안주에는 골뱅이가 최고죠! 가격이 좀 비싼편이지만

골뱅이가 싱싱해서 아주 좋아요!!


여기서 한라산 소주를 몇 병 마신건지 ㅜㅜ


위치가 골목길이라서 좀 찾기 어렵습니다

치킨사우나를 지나, 철인28호를 지나서

바로 있었던 것 같은데..ㅜㅜ 

다음에서 지도 찾기가 안되서 정확하게 알려드리지 못한점 양해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