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종로3가를 배회하던중 포착한 꼼장어 식당입니다


꿀주먹 맛집지수 ★☆☆☆☆

분위기는 좋았으나 맛도 별로고 느린 서비스...

아마 최근에 가본 식당중에는 제일 별로 였던 것 같아요



제가 가본 곳은 2호점 입니다



실내에서 먹을 수도 있고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 옆에서는 이렇게 꼼장어와 다른 요리들을 구워 줍니다

편한건 제가 구을 필요 없가 없다는 점~!



메인 메뉴들은 모두 1만원 입니다

1인분에 1만원이라서 2인이 가면 2만원~!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건 이 집의 장점이겠네요




기본 메뉴 입니다

콩나물인가요? 불판 옆에 지저분하게 있는..ㅜㅜ 

민감하신 분들은 다시 치워달라 하실 수 있을 정도예요

하지만 너무 직원분들이 너무 바쁘셔서 저 정도는 그냥 손님 스스로 ^^



저희는 꼼장어와 닭발을 시켰습니다

양념은 같이 쓰기 때문에 같이 구워져서 왔네요

양념은 맛이 있습니다. 보편적인 식당에서 맛 볼 수 있는 그런 맛 입니다

근데 떡볶이가 냉동한 후에 바로 구워서 그런지

엄청 딱딱 했어요 -_-;; 


직원분에게 말씀드려서 다시 받았는데도

떡볶이가 너무 딱딱해 ㅜㅜ 결국 포기하고 그냥 안먹었습니다.


계란말이는 뭐 대중적인 음식이라

다른 음식점들과 비슷 했습니다


걷기 지쳐서 들어간 곳인데

생각보다 별로라서 지인에게 미안한 마음이 ㅜ 

나름 맛집 블로거라고 믿으라고 했는데 에공...ㅎㅎ 


다른분들은 어떠셨나요? 제가 너무 예민한건지 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