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만 먹으면 습관처럼 가게되는 공무원 시장...

이촌동의 명물이기도 하고

여기 말고는 딱히 갈 곳도 없어서 이기도 하죠 ^^


이런 무료함을 달래주기라도 하기 위해서인지..

몇일전부터 눈에 띄던 술집이 있어 한 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인생의 하이라이트' 라는 술집 이었어요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나올때는 아니였습니다


꿀주먹 맛집지수 ★★★★★

제가 좋아하는 7080 노래와, 인테리어까지!

정말 분위기에 좋습니다


또한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는 사장님과

소박하지만 맛이 살아있는 안주까지 ㅜㅜ 

세상 어디에도 없는 그런 맛집/술집 입니다



실내 사진입니다

주방에서 분주하게 일 하시는 분이 사장님 입니다

앞에는 Bar가 있어서 혼자 오셔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만화를 좋아하시는지 작은 액자들과

진격의 거인 인형이 있네요



구석에도 작은 테이블이 있어요

인테리어는 이자카야 같지만

중국을 느끼기 위한 칭따오 맥주가 있어요


중국과 일본의 조합인가요 ^^;;



양꼬치엔 칭따오는 이제 옛날 말 입니다

이제는 물만두나 꾼만두엔 칭따오!! 



제가 특히 좋아하는 것은

아날로그 감성의 오래된 텔레비전 입니다

더욱 좋은 것은 옛날 뮤직비디오를 틀어줘요 ㅜㅜ

술과 뮤직비디오 감상을 반복하다보면 어느새 얼큰히 취해 있는

자신을 발견 하게 됩니다 ㅜㅜ



맥주를 마시다 보니 메뉴 찍는 것을 깜박했어요.. 빨리 찍어야지..

먼저 메뉴부터 쭉 보고 가시죠



안주와 맥주가 다양하죠?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속초식 명태회무침 입니다

소주 안주에는 그만 입니다!


또 배부르시다면 맥주와

통통 쫄깃 오징어도 환상의 조합이예요 


위 두개는 제가 직접 먹어보았기에 추천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아직 안먹어봐서 추천해 드리기가 어렵네요 ^^;



고급 주류들도 있어요

저는 소주와 맥주가 주종목이라

위에 술들은 잘 먹질 않아요... 돈도 없고 ㅜㅜ



그래도 산토리 하이볼을 시켰어요

사장님이 추천해 주셔서 시키긴 했는데

메뉴판에 없네요 @_@ 이름을 제가 잘 모르는건지..

아무튼 꿀꺽꿀꺽 맛있게 흡입을 해버렸습니다 



그 다음에는 시원한 맥주 한잔!

생맥주라서 그런지 거품이 살아있었어요!!



맥주 마시고 있는데 내어 주신

맛탕! 맛탕이 정말 예술이예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그중에서도 가장 맛있었던 속초식 명태회무침!

저희는 맛만 살짝 봤는데 와웅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진짜 소주랑 먹으면 무한정 들어갑니다


다음에서는 주소 검색이 안되어서

제가 수동으로 입력 했습니다 ^^


더워지기 전에 언능언능 다녀들 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