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일전 분위기를 내고 싶은 날이 있어서 삼청동을 향하였습니다

이곳 저곳 알아 보았는데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집? 이름이 특이하더라고요

한식집인가 했는데 양식집 이더라고요


꿀주먹 맛집지수 ★★★★☆

음식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부모님이나, 외국인 손님들과 같이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왜나햐면 인테리어가 너무 좋습니다

삼청도의 매력이기도 하죠!



실내는 은은한 조명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손님들의 시선을 압도 합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빵과 올리브오일이 나옵니다

이것 많이 먹으면 메인 메뉴를 맛있게 먹을 수 없으니 적당히 드세요 ^.^


※ 메뉴판 사진이 너무 많아서 음식 사진 뒤로 이동하였습니다.

가격 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분위기 좋은날 와인이 빠질 수 없죠 ^^

와인의 특징을 잘 설명해 주셨느데 와인을 너무 급하게 마셨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그래도 제 입에는 딱! 이었던 와인!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 입니다.

저는 피클보다 올리브에 더 손이 가더라고요



먼저 리코타 치즈 피자! 

몇 일전 다른 곳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문하였습니다

먹을 만 했지만, 전에 먹은 곳이 더 맛있어서 손이 많이 가진 않았어요

그래서 이건 나중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ㅜㅜ



이 크림 파스타가 맛 있었어요

힝 근데 이것도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ㅜㅜ



하악 기억력에 문제가 생긴 것인가

이것도 기억이 안나네.. 다음부터는 포스팅을 위해서

무엇을 먹었는지도 따로 메모해 두어야 겠어요 ㅜ 

이번 포스팅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ㅜㅜ


그래도 전부 맛있었어요

메뉴 선택은 잘 한 것 같아서 기쁩니다


그럼 메뉴판 쭈루룩 나갑니다~!






분위기 잡고 싶은 날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갔는데 위치가 애매해서 약간 걸어야 합니다

그래도 동네 구경도 하고 운동도 한다고 생각하고 걸으시면 

음식도 더욱 맛있을 거예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