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근처에서 중국어 학원을 다닙니다 (유명한 일이삼 중국어 학원 ^^;)

학원 끝나고 덕수궁 돌담길을 잠깐 둘러볼까 했는데 와플집이 눈에 띄더라고요

와플은 고칼로리 음식이라 머뭇거리다... 포스팅을 위해서 하나 맛 보았습니다 ^^


꿀주먹맛집 지수로 ★★☆☆☆

제가 음료 없이 와플만 먹어서 딱히 맛있다고 느끼진 못했어요



커피, 음료수도 팔고 있고요 

디저트로 와플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눈길을 자아낸 생활의 달인 판넬!

저는 몰랐는데 서울 3대 간식 맛집이라고 하네요



세트메뉴로도 주문가능하네요

단품만 먹지말고 세트로 먹을걸 그랬나 하는 아쉬움이..



생활의 달인에 나올정도면 품질이나 반드는 방식은 입증된거겠죠?

재료도 좋은 것을 사용했을 것 같네요



코지한 매장 내부 입니다

왼쪽에서 와플을 제조하고 오른쪽에서 커피를 만듭니다

좁은 매장에 세 분씩이나 있다는건 매장이 바쁘다는 거겠죠^^?



주문을 하고, 대기하는 동안 전체 이미지를 찍어 보았습니다

마침 중국 손님들도 주문을 하고 있더라고요

중국어 학원 다니는데 연습삼아 말이라도 해볼걸 하는 후회가...



바로 옆이 덕수궁 돌담길 입니다

연인들이 돌담길을 같이 걸으면 헤어진다는 무시무시한 괴담이 있는..

(사실 이 길이 이혼재판소로 가는 길이었다네요

그래서 둘이 걸었다가, 이혼하고 나올때는 따로 나오니

그런 괴담이 생길 수 밖에 ^^;;)



짜잔 5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네요

방금 나온 뜨끈뜨근한 와플 입니다

블루베리 치즈 와플이었는데 저한테는 블루베르 잼이 너무 강했어요 ㅜ

아 커피랑 같이 먹을 걸 그랬나ㅜㅜ 


아무튼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겠죠?

다음에는 커피와 함께 다시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