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의 식당을 많이 다녀서 그런지 

제 블로그에 춘천에 관한 포스팅이 많네요

그 만큼 좋은 곳이라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겠죠?


꿀주먹 맛집 지수 ★

옹심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천국 같은 곳 입니다

아 서울에도 이런 식당이 있었으면 ㅜㅜ



간판이 커서 한눈에 들어 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요 근처에 요리조리 해두고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쉰다고 하니 일정 참고하시고 헛탕 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벽면에 메뉴가 있고요

선우옥녀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 맛집의 기본은 연예인 사진 아니겠습니까~?

시계를 보니 오후 3시40분쯤 갔네요

점심겸, 저녁으로 먹으로 갔는데 좀 더 일찍 가던지 아니면 더 늦게 갈 것을 그랬습니다... 읔 과식 ㅠ



메뉴판 입니다

옹심이만은 말 그대로 옹심이만 나오는 것 입니다



이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사실 앞에 꼬마가 있는 테이블은 제 가족들 입니다 ^^



일단 앉으면 보리밥이 나옵니다

기름은 따로 없었고 고추장과 옆에 김치들과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짜게 비비지 않게 잘 조절하세요 ^.^



먼저 '옹심이만'이 나왔습니다

옹심이는 강원도 강릉의 전통 음식이고 감자를 갈은 것을 새알심 처럼 빚었다고 해서 옹심이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합니다 ^^

이름 만큼이나 맛도 귀요미 입니다~! 



다음은 옹심이 칼국수! 면발들이 국물 속에 숨어 있어 옹심이만이랑 차이가 별로 없어 보이네요 ^^;

칼국수도 정말 맛있습니다~!



요건 왕만두 입니다

이건 시키지 말았어야 했어요 ㅜㅜ 마지막에 시켰었는데 배불러 죽는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4개는 포장해서 왔습니다 ㅜㅜ 



이거는 전병 입니다

전병을 좀 튀긴것 같더라고요 맛은 약간 김치만두와 비슷했습니다

전병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춘천에 풍물 옹심이 칼국수가 여러 군데 있네요

제 블로그 사진 보고 잘 찾으셔서 맛집 찾는데 실수 없도록 하세요 ^^

아 또 가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