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어느 아울렛에서 우연히 먹어본 햄버거가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브랜드를 파악하지 못하고 먹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크라제 버거, 모스 버거 등 수제버거 집을 다 찾아 보았지만 찾질 못하였고

동네에서 유명한 햄버거 집을 가도 그때 그 감동을 느끼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던중 지인과 고속터미널에서 약속이 있던중 우연히 햄버거를 주문하게 되었는데

다시 그 햄버거와 조우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Johnnyrocket!! 좌니로켓~!


꿀주먹 맛집지수 당근 

수제버거의 진한 감동과 한번 먹으면 깨어나오질 못할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분명 인스턴트 음식인데!!! ㅜㅜ



주문하는 곳 입니다. 알바생들이 열심히 햄버거를 만들고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영어로 헬로우~! 헬로우~! 하고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 깊습니다

외국인 손님에게는 한글로 주문을 받더군요...! 




메뉴 입니다

가격이 잘 보이시나요?

롯데월드나, 맥도날드에 비해 솔직히 싼편은 아닙니다 ^^;

패스트푸드중에서 그나마 비싼 버거킹보다도 조금 비싼 편 입니다


하지만 저는 먹습니다! 만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그냥 먹습니다



식당에 가면 항상 기본을 먼저 먹어보면 다른 것들도 맛을 알 수 있다는

나름의 맛집 철학에 입각하여... 오리지널로 주문 하였습니다

너무 커서 한 입에 넣지 못하기에 컷팅도 해달라고 했습니다



케첩을 아주 센스있게 짜주셨더라고요 ^.^

남자한테 뭐 이런 세심한 것까지.. 그냥 케찹이나 많이 주지... 쿨럭



빵도 너무 윤기나지 않나요? 



고기 보세요 ㅠㅠ 지금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배가 고프네요



먹고 싶다는 유혹을 잠시 참고 단면을 한번 찍었습니다

빵, 샐러드, 토마토, 머스타드, 패티, 양파, 피망 구조에 빵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특별한건 없지만 저는 이게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체인점이기에 꼭 고속터미널에만 있는건 아닙니다

보통 신세계 백화점이 있는 곳이면 같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수제 버거가 생각나신다면 다른 곳 가지 말고 꼭 여기 가세요!

제가 정말 추천하는 곳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