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13일 런닝맨 결핍여행에

제가 포스팅한 중국집이 나왔네요

개그맨 유재석이 극찬한 맛집이나

돈이 없어서 과거게 많이 가질 못했다고 하네요


저는 별로 였지만..ㅜㅜ 

티비를 보다가 생각나서

예전 포스팅을 업데이트 해봅니다 ^^


##########################################


부촌으로 유명한 압구정동에 걸맞는 고풍스러운 중국집 입니다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있어고 건너편 주택가 들이 있어서

동네 주민들이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압구정에서 약 20년 정도 영업을 했고

로데오 거리가 개발되기 전 부터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꿀주먹 지수는 ★☆☆

외관을 보고 너무 기대했나요..ㅠ 생각보다 평범한 맛 이었습니다 

(짬뽕, 탕수육에 한함)




제가 반해버린 외관 입니다

단순히 벽돌집이지만 중국집이 이렇게 생기건 처음 이었기에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고민없이 입장 하였습니다!



기본 세팅 ^^

중국집이랑 다를게 없습니다




메뉴가 다양했지만 국민메뉴로 선택했습니다





찹살탕수육 입니다

평범했던 것 같습니다. 짬뽕보다 먼저 나와서 맛을 보았는데

덩어리가 커서 그런지 한 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 였습니다

(실제로 배가 부른건 아니고요 ^^;)


그 다음은 짬뽕 입니다

솔직히 짬뽕은 별로 였습니다... 국물은 좀 삼삼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딱히 차별화 포인트는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르 블로그들 보니 짜장이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짜장 먹으로 갈 일 있으면 다시 한번 들려보고

포스트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