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은 정말 좋은 곳 인것 같습니다

공기 좋고, 맛집 많고, 서울에서 가깝고~!

아무튼 제가 좋아하는 3박자를 모두 갖춘 곳 입니다


이번에는 특별한 빵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역시 구봉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꿀주먹 방문지수 ★☆

다양한 종류의 빵을 즐길 수 있고, 분위기도 좋아

가족, 연인들끼리 오기 아주 좋은 곳 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고 가격이 약간 비싸다는 단점이 ^^;


주차장 옆에 있는 작은 공간 입니다



산 속에 위치하고 있어 외관은 카페보다는

별장 느낌 입니다



갓 구운 빵들이 정말 많아

한조각의 빵에 가치를 담는다는 말의 의미를 느끼실겁니다



예쁜 그릇들로 장식을 해놓았습니다



의미 없는 물건들이긴 하지만

이렇게 장식해 놓으니 아기자기 한게 너무 예쁘네요



봄이 와서 그런지 이미 많은 분들이

따사로운 봄날의 햇살을 느끼고 있습니다



똘똘이? 빵을 굽는 기계인지 고구마를 굽는 기계인지 잘 모르겠네요



장식품들이 엄청 납니다!!



자~ 이제 카페 내부를 본격적으로 보시죠



케이크와 마카롱, 파운드빵, 만쥬? 등 다양한 빵들이 있네요



음료들도 있네요



타르트 입니다


세상에 산딸기 파운드를 어디서 맛 볼 수 있을까요?



빵들이 이미 많이 팔렸네요



정말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 같습니다

폭탄 같이 생겼는데...! 까망베르 먹물식빵이라네요 ㅎㅎ







실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휴지를 아껴씁시다 ^^




커피, 차류 메뉴판이고요 

상품권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황사로 야외 활동이 제한되지만 주말에 시간내서

봄 날의 따사로운 햇살을 즐겨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