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랑 가깝고 외국을 느낄 수 있어 이태원을 자주 가고 있습니다

특히 경리단길은 이태워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면 경리단길이 더 좋더라고요


꿀주먹 맛집지수 

세련된 인테리어의 분위기 좋은 사케집 입니다

사장님 말씀하시기를 인테리어의 테마는

격투선수 추성훈이 멋있는 옷을 입은 것 이라고 하더군요 ^^



그래서 인지 실내가 깔끔하고 세련되었습니다

보통 이자카야와는 다르죠



잔들도 너무 이쁘고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 직접 공수하신 거라고 하네요



젓가락 같이 사소한 것들도 일본에서 공수한 제품이며

좋은 재질의 나무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샐러드에는 캐슈넛이 들어가 있어 더욱 맛이있습니다



저희는 혼조죠를 주문 했습니다

메뉴판이 밑에 있긴 하지만 대용량에 가격은 4만원 입니다

저희는 사케를 잘 몰라 추천해달라 했습니다

가성비 제일 좋은 것으로 ^^;



배가 부른 상황이라 안주는 간단히 하고자 참치 뱃살로 주문 했습니다

저도 뱃살이 많은데 누가 비싼 가격에 사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돼지고기 같이 생겼죠? 뱃살에는 지방이 많아서 정말 부드럽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이거는 메로구이 입니다

약간 느끼하긴 하지만 메로구이 만큼 맛있는 생선이 없죠

이자카야 가면 항상 시키는 음식 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사진 찍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초반에는 단위가 천원단위이나

나중에는 갑자기 만원 단위로 바뀝니다 


이점 주의하시고 메뉴 선택 바랄게요~!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들어가는 곳이 한 군데라

화재시 문제가 될 수 있겠으나 사장님이 불 날일 없으니 걱정말라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 혼조죠가 너무 맛있어서 기회가 되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 이자카야 입니다 ^^


이태원숯불구이 왼쪽에 있고요

지도상에는 검색이 안되네요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