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촌동 공무원시장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습니다

사실 갈만한 곳이 여기 밖에 없기도 하지만

좁은 시장골목에 아기자기한 식당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바베큐 식당 입니다

꿀주먹 지수 ★☆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가 죽여 줍니다

특히 매니저 남자분께서 너무 친절 하십니다

(잘생겼다고 써달라고 하셨지만...! 훈훈하게 생기셨습니다 ㅎㅎ)



주방 앞쪽에 자리 잡았고

벽면에 가게의 로고가 있습니다

주방장 얼굴인것 같네요



가게 내부 이며 밖에서 매니저분께서

숯에 불을 피우고 계십니다





메뉴입니다

처음에 개별메뉴 2개 시켰는데

더 다양하게 먹어보려고 고기한근 메뉴로 바꿨습니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

특이한게 있다면 소금이 굉장히 럭셔리 합니다

기억이 잘 안나는데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소금이라고..

젓갈도 앤초비를 넣어 만든 것인데 비린내가 하나도 없이 깔끔합니다

홀 그레인 머스타드는 코스트꺼랑 맛이 비슷합니다 ^^;



테이블에 정체불명의 큐브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곳을 바베큐큐브라고 부르는 이유 인 것 같습니다





꼬치를 이렇게 끼워서



가운데 숯불을 투입합니다



그리고 위에는 채소들을 올려둡니다



짜잔~! 다 익은 고기는 위쪽으로 이동 시켜주고

채소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일품 입니다!


서비스도 좋으셔서 잘 말씀하시면

소세지나 마늘도 주시곤 합니다 ^^;;


제가 갔을때 연예인분도 계셨는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수상한 사람들이라는 드라마에 나왔었는데 ㅠ


색다른 고기맛을 원한다면 시간내어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 안하십니다!

나올때 너무 배부른거 말고는...ㅜㅜ


배는 부르고 집에 가기는 아쉬운데

2차가 생각나신다면 근처에 있는

이촌동 정통꼬치 이자카야 '유다'

이촌동 신흥강자 '인생의 하이라이트'

 추천 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