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방문자 수도 예전만큼 되지 않네요

어쨌든 오늘부터 다시 화이팅 하기로 마음먹고 포스팅 시작 합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맛집은

종로5가 광장시장의 마스코드인 

자매집 입니다!

아마 육회 맛집으로는 서울에서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하지만

꿀주먹 맛집 지수는 ★★★☆☆

제 입에는 창신육회가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

(그렇다고 자매집이 맛이 없는게 아닙니다~!)



자매집은 1호점과 2호 두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두 곳 모두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둘중에 아무 곳이나 가면 됩니다.



이미 자리에는 많은 사람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꽉 차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하지만 육회집의 장점은 바로 빠른 회전률 입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기다리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맛집의 기본이죠 ^^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가셨네요



티비에도 많이 나왔네요



담배는 안판답니다 ^^ 



주의사항 입니다

육회를 못드시는 분이 있으면

포장해서 드시라네요


외부음식 때문에 고생좀 하셨나 보네요

식당에서 이런 글귀를 본적이 처음이라..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창신육회와 다르게 장국이 좀 맵고 칼칼합니다




그리고 기다린 육회비빔밥!

배가 좀 불러서 육회는 안시켰습니다

창신육회와 다르게 육회가 핑크빛이 돌고

깻잎으로 맛을 내었습니다

또 초장이 미리 뿌려져서 나옵니다

(이게 마이너스... 제 입에는 너무 매웠어요)


식사로도 좋고 술 안주로도 최고인 육회!

더워지기 전에 어서들 다녀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