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스크팩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지난 홍콩 출장때 'SaSa'매장에서 구매한 마스크팩인데요. 

'Arbutin Brightening Bubble Black Mask' 입니다. 

이름이 길죠.. ^^;; 그냥 버블 블랙 마스크 팩이에요.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박스안에 마스크팩이 5개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08(홍콩달러) 였으며, 2개 구매시 1개 증정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한국에 돌아와서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우선 팩을 뜯으면 검정색 마스크팩이 안에 들어있어요. 


▲그 팩을 얼굴에 붙이면 신기하게도 붙이자마자 이렇게 거품이 막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너무 신기하죠. 

보글보글 소리도 들려요. 

생각보다 거품 진행속도가 상당히 빠르답니다. 


▲몇 분지나지 않아 보시는바와 같이 거품이 엄청나게 불어나요. 

눈, 코, 입을 덮을지경이라 이게 맞나 싶을 정도랍니다. 

설명서에는 10분후에 세안을 하라고 나왔는데 저는 조금 아까워서 

15분 후에 세안을 했어요. 


일반팩과는 달리 세안을 해야하기 때문에 에센스 바른 그 끈끈한 촉촉함이 남아 있지는 않은데 

이거이거 물건입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팩하고 났을때의 그 '쫀쫀함'이 아침까지 피부에 남아있더라구요. 

사실, 팩을 바로 하고 났을때는 좋은건가?? 하는 생각에 긴가민가 했는데 

하루 지나고 나니 좋구나!! 하는게 확 느껴졌어요. 

 

물론,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완전 만족한 마스크 팩입니다. 

대만에서 유명한 진주팩보다 저는이게 훨씬 좋네요. 

(사실, 대만 진주팩은 딱히 좋다~ 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거든요ㅠㅠ)


홍콩에 가시게 되면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