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대만 출장에이어 이번에는 홍콩으로 출장을 갑니다. 예전에는 이런 일상이 익숙했는데 오랜만에 여러번의 출장을 가려니까 힘이 드네요 (술을 끊어야...ㅠㅠ) 그래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일 해야죠

△ 엥? 공항가는데 무슨 시내버스? 라고 생각하실텐데요.. 집 앞에 오는 공항버스를 탑승하려는 순간.. 만석이라 탑승이 안된다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서울역으로 가는중 입니다. 아침에 비도 오던데 날씨도 저를 도와주지 않네요 ㅜ 우산도 없이 엄청 뛰었습니다

△ 공항에 도착해서 먼저 환전을 했습니다. 저는 Top clubs 멤버십이 있어 조금의 환전우대를 받았어요 (월급통장만 신한으로 했을뿐인데 ㅎㅎ)

△ 그리고 바로 옆의 유플러스에서 로밍을 신청했어요. 하루에 만원이면 인터넷이 무제한이죠. 오늘은 해당 로밍 가입하면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해준다해서 그것도 같이 했습니다 ^^ 이런 행운도 있네요

△ 서둘러 체크인을 하로 왔습니다. 저는 마르코폴로 실버 회원이라 일반 회원보다 빠르게 체크인 가능하고 수화물도 빨리 찾을 수 있어요. 비즈니스 업그레이드를 나름 바랬지만 그런건 없었습니다 ㅜ 대신 라운지 이용권을 주더군요

△ 무사히 출국심사를 거치고 늘 가던 곳에서 면세품을 찾으려는 순간! 이런 여기는 아시아나 전용 창구라고 하네요. 케세이는 버스를 타고 다른곳으로 가라능... ㅠㅠ

△ 그렇게해서 찾은 121번 터미널에 위치한 롯데면세점입니다

△ 보딩패스와 여권을 보여주면 번호표를 주고 제 번호가 되면 물건을 주는 방식으로, 대기시간이 약 5분정도되요. 근데 체감시간으로는 10분은 걸리는거 같아요 ㅜㅜ

△ 자 그럼 아까 받은 라운지권을 써보러 가볼까요?

△ 2츤에 위치해있고 여자분께서 반겨주고 있습니다 (진짜 사람이 아니고 간판^^)

△ 내부 모습이예요. 간단한 음식들과 다과가 준비되어 있어요. 럭셔리한 수준은 아니지만 나름 먹을만하고 공짜인데 이게 어디인가요^^ 케세이퍼시픽 라운지는 정말 최고!!

△ 그리고 탑승을 하로 갑니다. 여기서도 혜택받는 멤버십^^ 기다릴필요 없이 바로 들어가요

△ 제가 타게될 케세이퍼시픽의 CX415 기내 모습이예요. 3 3 3열로 다소 작은 비행기이지만 나름 아늑해요

△ 앞면에는 이렇게 비디오가 있어서 영화도보고 지도도 볼수 있어요. 하나 몰랐던 기능인데 컵 홀더도 따로 있네요^^ 매번 타는데 이걸 몰랐다니..ㅜ

이번 출장은 2박3일이고 홍콩에서 쭉 머무를 계획이예요. 그럼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이제 곧 이륙하니 기기를 끄라네요 ㅜㅜ
제가 없는 동안 한국을 잘 부탁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