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포스팅을 할 계획이었으나

대만으로 해외출장을 가게되어 몇 일간 포스팅을 못했네요

그래도 사진으로 찍어왔으니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올리려고 합니다

(일을 이렇게 열심히 해야하는데 ㅜㅜ)


대만으로 해외출장 간 것은 처음이지만

사실 2년전에 와이프와 함께 여행으로 간적이 있어서 상당히 친숙한 나라입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간거라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이번 해외출장에서 제가 머물게 될 호텔은

5성급 하워드 플라자 호텔 입니다 (Taipei Howard Plaza Hotel)

http://www.howard-hotels.com.tw/


접근성이 아주 좋으며 자동차 기준으로

중정기념당(Chiang Kai-Shek Memorial Hall) 10분

스린 야시장(Shihlin Night Market) 15분

타오위안 공항(Taoyuan Airport)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내부 모습입니다.

출장을 자주가는 편이고, 그때마다 호텔 방에 들어갈때 느끼는 거지만

하이얀 침대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고, 

아무 것도 안하고 그냥 누워 버리고 싶어요

▲ 웰컴과일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다가 결국 못먹고 나왔지만...

너무 아까워요

▲ 티비는 소니꺼 입니다

바빠서 틀어보지도 못했지만.. 한국 손님들이 많으니

한국 채널도 몇개 있겠죠? ㅜㅜ

▲ 옆에 장롱을 열어보면, 옷걸이에 가운이 걸려 있고

금고함이 있습니다. 그 밑에는 일회용 실내화도 있군요

▲ 야경 모습입니다. 

바다가 펼쳐지고 산과 들이 마주하는 장면을 기대한건 아니였지만

주차장이라니 ㅜㅜ 이게 좀 아쉽더라고요

▲ 욕조예요, 침대와는 다른 의미로

 출장의 피로를 풀어주는 공간이예요

▲ 호텔 어메니티로 록시땅 비누 입니다

너무 아까워서 잘 쓰지못했어요 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랬나 싶네요.. 다 쓰지도 못하고 왔는데

▲그 밑에는 기타 필수품들이 들어와 있습니다

빗, 면도기, 헤어 캡, 면봉, 칫솔 등이 있습니다 

▲ 샤워도 록시땅 제품으로 할 수있습니다

사실 록시땅이라는 느낌이 좋았지

제품이 좋다는 것은 잘 모르겠어요

왜 저는 호텔에서만 머리를 감으면 거품이 잘 안날가요? ㅠㅠ

▲ 어메니티 중에서 특이하게 

목욕 소금이 있더라고요

▲ 열어보니 정말로 소금이 있었습니다

이것의 용도는 무엇일까요 ^^?

▲ 이미 아셨겠지만 입욕제 입니다

간단한 삼투압의 원리로 보여져요

물에 소금을 넣으면 염도가 올라가고,

소금물보다 염도가 낮은 몸을 욕조에 담구면ㄴ

몸에서 독소가 소금물로 빠지는 원리인것으로 추측됩니다만

사실인지는 몰라요... ^^


뜨거운 물도 콸콸 잘나와서 욕조에 물 받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어요

저는 아무리 바빠도 해외 출장가 목욕을 꼭 해요

왜냐하면 하루의 피로도 풀어줄 뿐만 아니라

몸을 따듯하게 해주어 잠도 더 잘오기 때문이죠 ^^


조식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1층에는 중식, 2층에는 일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층이 더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계란 요리사도 있고, 빵, 치즈 종류도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거든요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해외 3위에 뽑힐 정도로 볼거리가 다양한 대만!

남은 연휴를 대만, 하워드 호텔에서 보내는건 어떠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