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재즈바를 포스팅 할게요. 

방콕 3대재즈바로 유명한 '뱀부바' 입니다.

오리엔탈 호텔에 위치한 재즈바이구요, 

호텔이용객이 아니더라도 재즈바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오리엔탈 호텔에서 무료로 운영해주는 수상보트에요. 

방콕 BTS 'Saphan Taksin' 역에서 수상버스 타는곳으로 가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돈을내고 타는 수상버스랑 기다리는 곳이 다르니 그건 꼭 확인하세요. 

확실히 호텔에서 운영하는 거라 수상 보트 분위기도 끝내줍니다. ^^ 


▲저는 마티니를 주문했어요.(마티니를 사랑하는 1人)

프레첼이랑 고추를 튀긴것 같은 과자가 기본안주로 나온답니다. 


분위기는 엔틱하고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요. 

방콕에서 유명한 색소폰 재즈바랑 비교한다면 분위기는 완전 달라요. 

이 곳은 조용하게 한잔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그리고 재즈바인 만큼 재즈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신청곡도 받더라구요. 

하지만, 가수가 부르고싶으면 부르고 아니면 안불러주고 그런거 같았어요. 

다 불러주진 않더라구요^^;; 


이곳은 정통재즈공연을 하는 곳이라는 것 참고해주세요. 

한번쯤 이런 분위기 즐기는 것도 나쁘지않고 좋더라구요. 

칵테일 가격은 450밧 정도부터 시작했고 제가 마신 마티니는 550밧 이었던 것 같네요.


태국 물가 치고는 비싸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와 비교하면 

저런 고급스런곳에서 마시는 가격치곤 엄청 저렴한 편이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