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집은 

해방촌에 위치한 '쏘리맘 암쏘하이' 입니다. 

블로그검색을 통해 칭찬일색이라 방문한 곳인데요. 

결론적으로, 저는 그냥 별로였어요.


▲ 우선 메뉴 사진이에요. 

최근에 메뉴가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이전거랑 비교해 보니 저렴한 메뉴의 안주들이 빠지고, 양 및 기타변경을 하고 가격대를 조금 올리신거 같더라구요.


▲ 처음 주문한 해물짬뽕라면이에요. 

저희는 이미 밥을 잔뜩 먹고 간 상태라 2개 분량의 라면 주문을 하기가 버거웠어요. 

이전 메뉴판을 보고 방문한거기도 했구요. 

그래서 고민을 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도 이전 가격에 1개 분량만 끓여 주시겠다고 하셔서 먹었어요. 

맛은.. 음.. 그냥 해물라면이에요 ^^;; 

간이 쎄지 않아서 칼칼하고 속이 확 풀리는 해물라면을 상상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실망 하실 수 

있는 맛이에요. 

맵지 않은 그냥 일반라면에 해물 들어간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술은 황금보리 증류소주와 한라산을 마셨네요. 

황금보리 증류소주는 약간 청하랑 느낌이 비슷한데 

청하보다는 단맛이 적고, 사케나 청하같은 술에서 느껴지는 시큼털털한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표현이 안돼네요..ㅠㅠ)

아무튼, 그러한 시큼털털한 맛이 강한 술이었어요^^;;


▲ 두부 쇠고기 소박이 안주입니다. 

사실 특별하지 않아요.. 

그냥 두부안에 간장으로 밑간한 소고기 들어간 요리?? 

딱 그맛이에요. 상상 가능한. 

근데 가격은 18,000원이어서 조금 많이 실망했어요. 


▲ 양도 적은느낌이었고...시골에서 자랐기 때문일까요. 

어머니표 손두부와 외삼촌으로 부터 공수했다는 재료들이 저에게는 특별하다라는 

느낌이 들진 않았어요.


사실, 어디서 재배된 어떠한 재료로 어떻게 만들었는지가 중요하잖아요. 

(물론 그런의미가 다 포함 되었겠지만요..)

제 리얼 후기는 가격대비 특별함을 찾지 못한 술집이었어요. 


주관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