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주먹이예요 ㅎ 요즘같이 더운날은 사무실이 최고의 피서장인것 같아요
물론 사람 없는 지하철도 시원하죠~! 제가 지금 그렇거든요 ㅎㅎ 지금은 지방 출장갔다가 서울 올라가는 길이예요

저녁 술 약속이 있어서 바로 집에가질 않는지라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글을 써요
(세월 많이 좋아졌다~~~~)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성북구 맛집 금왕돈까스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수요미식회에도 출연 할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꿀주먹 지수 ★★★☆☆
저는 경양식에 대한 추억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같이간 친구는 엄청 잘먹더라고요 옛날 생각 난다며...

△ 입구모습이예요 우리 성북구에서 친절하게 미리 모범음식점이라고 지정해주었네요

△ 그 이름 화려한 금왕돈까스!! 1987년부터 했다니 올해로 32년째네요

△전통 경양식 집 답게 스프가 나와요
특이한건 깍두기와 쌈장이?! 이유는 곧 알려드릴게요 ㅎㅎ

△ 요거는 안심 돈까스예요
돈까스 부위중에 가장 맛있는 부위라고 생각해요!!

△이건 친구가 시킨 돈까스정식!
안심, 생선가스, 함박 스테이크가 동시에 나온다는 장점이 있어요

사진을 잘보면 샐러드 옆에 고추가 있어요 ㅎ 바로이것 때문에 쌈장이 나온거예요 특이하죠?

양이 너무 많아서 다른분들은 싸가더라고요
저는 다이어트 중이었지만 끝까지 싹싹 다 먹었습니다 ^^ 나중에 아들이랑 같이가면 좋을것 같은 식당이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