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정말 가을이 오나 보네요

날이 점점 추워지고 비 소식도 있다니

우리 이웃님들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캠핑을 자주가는 저에게 체온유지는 생명이라

따듯하면서 멋스럽고 활동적인 옷을 찾다보니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브(SWIB)를 알게 되었어요

▲스위브란 알프스를 배경으로 탄생된 라운지 웨어 입니다

불가능을 넘어 강인한 도전적인 브랜드의 철학을 담으 브랜드로

스포티하며서도 섹시한 느낌을 모두 줄 수 있는 고품격 브랜드 입니다

스위브 홈페이지 (클릭)

Outer, Top, Bag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저는 특별히 항공점퍼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이유는 요즘 제일 핫한 아이돌 레드벨벳의 아이린씨가 

더스타 화보촬영에서 스위브 항공점퍼를 입었기 때문이죠 >_<

"도발적인 표정과 스포티한 항공점퍼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외에도 미생의 임시완, 엑소 첸, 니콜, 찬성, 오지호, 송재림씨등

 많은 연예인들이 스위브 항공점퍼를 입었다고 하네요

유행의 중심에 있는 연예인이 입는다니! 하태핫해


▲제가 선택한 항공점퍼는 WD3D13011 모델로 블랙컬러 입니다

블랙, 카키, 아이보리 3가지 색상이 있고 판매가는 \99,800으로 저렴한 편이예요

저는 카키색 항공점퍼가 따로 있어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제 마음을 사로잡은건 왼쪽 어깨 부분의 W 로고!

이상하게 뭔가 있어 보이는...!  

▲그리고 왼쪽 가슴부분에 있는 포인트 모양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항공점퍼의 디자인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또, 항공점퍼라는 이름답게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도

방풍 효과를 주기 위해 지퍼 뒤편에 바람막이가 따로 들어가 있어요

▲저는 여자사이즈 SM으로 선택했어요

스위브 항공점퍼는 사이즈가 다양하여 남녀가 커플로도 입기 아주 좋아요

▲어때요 커플이 이렇게 같이 입으니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블랙 커플이 예뻐보이네요 ㅎㅎㅎ

▲바늘질도 촘촘하게 잘 되어 있고 

점퍼의 재질은 가벼우면서 탄탄한 느낌을 줘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가슴 포인트!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포인트가 있고 없고에 따라

항공점퍼의 느낌이 확 달라지는 것 같아요

▲왼쪽 어깨부분에는 작은 포켓 포인트가 있고

실제로 주머니로 활용이 가능해요

펜을 꽂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멋스럽기도 하며서 실용적이기도 하네요!

▲제가 가지고 있던 Z* 브랜드 항공점퍼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줘요

사실 항공점퍼가 이미 있어서 딱히 생각이 없었는데

천의 느낌도 탄탄하고 입었을때 몸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

날이 추워지는 요즘으 스위브 항공점퍼를 자주 입을것 같아요

▲착용샷이예요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검은색 항공점퍼가 어울리니

더욱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것 같아요

▲블랙 블랙으로 맞추어 입었더니

뭔가 라이더 느낌이 나는...!

옷 하나로 이렇게 여러가지 느낌을 줄 수 있다는게

항공점퍼의 매력이 아닐까해요 ^^

▲스위브 홈페이지에서는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 할 수 있고

단색보다 이런 화려한 점퍼들도 있으니

가을이 오기전에 옷 장만들 하세요 ^^

스위브 홈페이지 (클릭)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의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진행된 후기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