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점점 더워 지네요

우리 아파트는 왜 이렇게 더운지 ㅜㅜ..

어제부터 에어컨을 틀기 시작 했습니다


이런 날에는 정말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곳은...

적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곳!!

바로 미용실 이예요 ^^


여자들이 자주가는 곳이라고 알려졌지만...

저는 염색과 펌을 자주해서 두달에 한번은 꼭 가는 곳입니다


그러던중 발견한 서울역의 '아크미 헤어' 

실력도 실력이지만 서비스도 너무 좋고 위치도 좋아요



매장 사진이예요

머리를 할 수 있는 곳이 네 곳 정도 됩니다

일단 자리에 앉으면 편안한 음악이 나와서 저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요~^^

(머리를 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ㅜㅜ)

 


무엇보다 적립금 제도가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머리를 할 수 있어요

20만원을 적립하면 22만원을 주는데

현금으로 하면 18만원에도 해준다네요!


제가 처음 방문했을때 사진 찍은거라서

선뜻 적립을 하기어려웠던게 사실 이예요...


하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조만간 적립 할 생각이예요 ^^



(헤어의 완성을 얼굴이죠...)



짜잔~! 제 펌&염색 사진을 올려요


제가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이렇게 마음에 드는 펌은 처음이었어요 ㅜㅜ

약품도 얼마나 순했는지

눈썹 염색하는데도 전혀 따가운게 없더라고요


스타일링도 너무 좋지만

지금 블로그를 쓰는 순간에도 컬이 살아있어요!


머리카락 특성에 따라 컬의 지속시간은 달라지겠지만

제 경우에는 두 달 이상은 갈 것처럼 보이네요


※ 5월말쯤 들려서 머리를 잘랐어요

사장님께서 앞으로 한 번은 더 짜르고 난 뒤에

펌해도 좋을 거라고 하시네요 ^^ 


제 인생 미용실이 된

아크미! 여러분에게도 소개해 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