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더 바디샵의 수분크림을 포스팅 해볼게요.

우선 인터넷 면세점에서 $15 주고 구매한 제품 이구요. 

20일조금 넘게 쓰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제품 이미지 부터 보실게요. 

더바디샵의 제품 답게 제품용기가 과대포장되어 있지 않아요. 

50ml로 대용량의 제품과 비교하면 적은양일 수도 있지만, 

저는 화장품을 한번에 많이 쓰는 타입이 아니어서 나쁘지않더라구요. 


▲ 뚜껑사진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용량에 맞게 제작된 용기가 좋더라구요. 

보관이나 이동시 들고다니기도 용이하구요.

(참고로 용기는 플라스틱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가벼워요^^)


▲ 뚜껑을 연 사진입니다. 

사용중에 찍은 거라 새 제품사진은 아니에요. 

유관으로도 보이지만 크림이 굉장히 묽어요. 

조금만 기울어져도 저렇게 뚜껑에 묻어나올 정도로 묽어요. 

(요거하나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뚜껑에 잘 묻어나서...) 


▲ 손에 바른 모습이에요

연한 핑크빛이 도는 크림이죠.

(참고로 스파츌러는 동봉되어 있지않아요. 손으로 사용하는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도 스파츌러 꼭 필요해요.)


▲ 보시는 것처럼 묽은상태의 크림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그만큼 발림성은 좋답니다. 


▲ 바르기전 

(피부상태가 안좋은데다가, 사진도 잘 안찍혔네요.ㅠㅠ)


▲ 바른 후

(크림을 발라서 반질반질해진 거 외엔 큰차이는 없어요..ㅋㅋ)


※ 약 20일간 사용한 후기를 이제 말씀드릴게요. 

제 피부타입은 복합성이에요. 

T존은 약간 지성이고, 그외는 좀 건조한 타입.

저같은 피부 타입은 이 수분크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것 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크림이 묽어서인지 흡수도 금방되서 끈적임도 

금방 사라지거든요. 

대신 찬바람이 좀 부는 봄/가을이나 겨울에 쓰기에는 가벼운 느낌이에요. 


지금은 여름이니 저는 굿~!

참고로 향도 좋아요. (저는 화학적 냄새나는거 안좋아하거든요. )

20일간 사용하면서 뾰루지등의 별도의 트러블은 없었어요.


다른 화장품도 마찬가지이지만,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가볍고 산뜻한 크림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써보는걸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