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앞산에 있는 키햐아 라는 일본가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일식은 깔끔하고 정갈하다는 느낌이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꿀주먹이 서울에서 대구까지 가서 먹어본 것 아닙니까!


꿀주먹 맛집지수는 ★☆

일본은 가보진 않았지만 가본다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요?

▲ 내부 모습 입니다

은은한 조명과 일본스러운 인테리어가 

음식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 줄 것만 같아요

▲ 그 뒤쪽에는 주방이 있어요

좁아 보이지만 정리가 잘 되어 있고

깔끔해서 안심하고 요리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식당 중앙에는 물이 준비 되어 있어요

모든 음식은 매장의 비법 소스를 쓴다니

그 정성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껴지네요

▲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보통 1인에 만원 수준으로 메뉴가 다양합니다

앞산점 이외에도 다른 분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 기다리다가 지쳐서 기린 맥주를 먼저 시켰습니다

일본 맥주가 제 스타일이긴 한데

요건 좀 별로 였어요...ㅜ 그냥 카스 먹을걸 그랬나할 정도로 

특별함을 못느낀... 아쉬워라 일본 맥주는 비싼데ㅜ

▲가츠동으로 가장 기본적인 일식 입니다

반찬도 푸짐하게 올려 주셔서 한끼 배부르게 먹기 딱이예요

▲ 이건 뭔지 기억이 안나지만 맛은 있었어요 ㅜ

일식은 이름 생각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ㅜ

▲나가사키 짬뽕이예요

국물이 진한게.. 소주가 한 잔 생각나더라거요 ^^;

▲ 사케동이예요

사실 제일 기대하고 먹었던 음식입니다

 양념이된 밥에 두툼한 연어를 살포시 올리고

겨자와 같이 먹으면 그 맛이 환상적이예요

저는 보통 겨자를 많이 넣어서 코가 찡 한 것을 즐기는 편이예요 ㅎ


식구들끼리 같이 가서 이것 저것 다양하게 먹어 보았고

6명이 갔지만 가장 큰 테이블이 4명이라 다 같이 앉아서 먹진 못했어요

그래도 일본가정식을 다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 연어의 두툼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맛집이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