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은 빠를수록 좋은 법이다. 쿠팡파트너스를 하겠다고 마음먹고 바로 가입하였다. 생각보다 간단하였지만 나처럼 정보를 찾아 헤매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 간단히 정리해보고자 한다. 물론 추천인 ID를 게시하여 간접적인 홍보 또한 기획한 것이다 (굽신굽신).

 

쿠팡 아이디가 있다는 전제로 간단히 알려드리면

 

1. 쿠팡파트너스 사이트 이동 (https://partners.coupang.com)

2. 내 정보 관리 입력 : 간단히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 주소를 입력한다. 난 스크린샷을 올리라는 게 있길래 이게 무슨 말인가 했다. 결론은 나중에 올리면 된다는 것이다. 없이도 가입은 되고 향후 비용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그렇기에 쿨하게 스킵~!

3. 추천인 ID 입력 : AF2265128 (추천인 없으면 3% 이지만, 입력해주면 본인 1%, 추천인 1% 수익을 나눠 가진다. 나 같은 경우 추천인 선정에 상당히 까다로운 기준이 있지만 글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가입 방법을 설명해준 블로그의 ID를 추천해줬다. 그러니 부탁드립니다)

 

 

이후 아래 사항도 간단히 클릭해주면 끝~!

 

가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메일이 날라온다. 총 3단계로 우리는 이제 막 1단계인 계정 생성을 한 것이다. 이제 광고를 시작해야하며 그 광고에 대한 스크린샷을 등록해줘야 한다. 

 

아직 수익이 발생한 것 없지만 아래처럼 기간별 리포트로 수익 확인이 가능하다. 앞으로 꾸준히 해볼 예정이다. 그럼 광고 작성 후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