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서울에 첫눈이 내렸어요

눈이 와서 좋긴 하지만 앞으로 

추워질걸 생각하니 벌써 겁이 나네요 ㅜ 

아무쪼록 따듯하게 옷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구미에 있는 결혼식장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사촌동생이 결혼 한 곳이라 더욱 의미 있는 곳이예요


구미역 안에 있는 곳이라

교통이 아주 편리해요! 

주차장은 조금 걸어가야 하지만

내부로 이동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조금 일찍 가서 아무도 없었어요

환하고 깔끔해서 결혼식장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 신랑측과 신부측은 이렇게 나눠져 있고요

전광판이 있어 신랑 신부를 찾기 쉬워요



▲ 로비 가운데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축의금 봉투를 찾을 수 있어요! ㅎㅎ

웨딩카 장식도 있는데 이건 업체에 별도로 문의해 보세요!



▲ 2시간 무료 주차예요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잊지 마시고 꼭 주차증을 받아가세요!



▲ 식장 옆에는 이제 막 결혼을 시작하는

신혼부부의 사진이 걸려있어요



▲ 11월 결혼이긴 하지만

크리스마스 느낌을 줘서 더욱 따듯한 느낌이 나요



▲ 혹시 식사를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마세요

식권을 고급 와인으로 교환해 준다네요



▲ 여긴 신부 대기실

얼마나 떨리고 좋을까요?ㅎ



▲ 결혼 식장 내부예요

돌아다니다 보니 벌써 결혼식이 끝나가네요

우리 사촌 동생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좋은 결혼식장에서 새로운 출발 한 만큼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