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식이 있어서 좀 늦게 집에 왔습니다

닭발 편육이라는 것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관련해서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하는 주식은 바로

'초록뱀' 입니다


※ 본 포스팅은 저자의 주관적인 생각이며

주식 관련한 어떠한 피해도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먼저 초록뱀이라는 회사는

1998년 설립된 이후 부직포사업 등을 영위했으며

 2008년 부직포사업 부문을 물적 분할 하였습니다.


현재는 드라마 등의 프로그램 제작 및 배급에 전념하고 있으며

드라마 콘텐츠를 기반으로, OST, 컬러링, 캐릭터상품, 테마파크 개발 등의 

각종 부가사업을 사업화하고 있다고 하네요

수익성은 좋지 못하여, 2013년 이래 다소 적자를 기록하고 있지만

작가, 프로듀서, 연기자를 양성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키페디아)



뭐 간략한 소개이고요

저는 이 주식을 3,330원에 매입하였습니다

현재 (4/21) 3,570원으로 장을 마감 하였으니

약 7% 수익을 내었네요 ^^



제가 초록뱀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전 드라마인 주몽 (평균 시청률 41%), 프로듀사 (최종 시청률 18%) 제작하였으며

무엇보다 중국에서의 활동이 기대 됩니다


최근 초록뱀은 DMG그룹이 공동 제작하는 한중 합작 드라마 

‘비취연인’이 총 30회 분량으로 제작될 전망이라고 하며

그중 비취연인은 해외 콘텐츠 쿼터 적용도 받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게 무슨 말이냐고요?


한중 합작드라마가 공동제작으로 승인받는 경우 중국 자국 영상물로 분류되어, 

수입쿼터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중국 TV채널의 당일 방영시간 25%를 초과할 수 없고,

 프라임 시간대(19~22시) 방영도 금지되는 수입 드라마와는 달리 이러한 규제를 피할 수 있어

흥행에 성공 할 가능성이 아주 높은 것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수익 20%는 뽑을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주식중에 가장 많은 수익을 내고 있어

제가 가장 아끼는 주식 입니다 ^.^


여러분들도 초록뱀의 가능성을 믿어 보시고

한번 투자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마지막으로 예전 초록뱀에서 제작했던

유명한 티비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