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은 집에서 가깝고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동네 입니다

그래서 지인들과 모임이 있으면 자주 가는 곳 입니다

단순히 술과 음식을 먹으로 가는 것이 아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그들의 문화를 체험하로 가는 곳 입니다

이태원에서 저를 본다며

아! 이 사람이 놀고 먹으려고 나온게 아니라

문화체험을 하로 온 것이구나!! 라고 생각해 주세요 ㅎㅎㅎ

▲오늘 제가 문화체험 할 곳은 이태원에 위치한 무제한 칵테일 오프바 왓츠업 입니다

이태원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걸리는 역세권 바 입니다

뭔가 있어 보이는 왓츠업 바의 전경...

엄청난 내공이 있는 알코홀의 신을 만날 것만 같아요

입구를 보니 4층으로 올라가라고 합니다

평소에 단련된 우리의 체력을 시험해 볼 절호의 기회 입니다

들어가는건 자유이지만 나오는건 아닐 것만 같은 붉은 철문 입니다

의자는 누군가 앉아 있던게 아니고 문이 닫히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인 것 같군요

지인과 이러쿵 저러쿵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왓츠업에 도착하였습니다

짜잔~! 이태원의 명물 칵테일바인 왓츠업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헥헥 그럼 숨 좀 고르고 입장하실게요

왓츠업의 장점은 주류가 무제한 이라는 겁니다

남자는 22,000원

여자는 16,500원

이 가격에 칵테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니!!

술 잘 마시는 여자분에게는 개이득인거죠 ㅎㅎㅎ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아까 밑에서 바라보더 곳이 바로 여기였군요..

또 날이 시원해져서 그런지 바람이 솔솔 부는게 너무 좋았어요

내무 모습입니다. 여러명을 수용 할 수 있는 큰 규모입니다

회식이나 여러명이 단체로 와서 부담없이 마시기에 딱 좋은 공간 입니다

옆 테이블에서는 미모의 여성분들이 술을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ㅎㅎㅎ 이것도 이태원의 매력!

저희는 진토닉을 시켰어요

메뉴에는 없는데 이건 된다고 하시더라거요! 넘나 짱짱!

진토닉은 제가 자주 마시는 칵테일로 토닉워터 맛이 좀 강한 칵테일 입니다

도수도 쎈편이라 술 잘 못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서 드셔야 할거예요

진토닉을 원샷하고 시킨 블랙러시안 입니다

이거는 좀 달짝지근 하면서 커피맛이 나더라고요 ㅎㅎㅎ 

알코홀만 들어가면 모두 내 스타일~!

매장 옆에는 흡연이 가능한 공간이 따로 있어요

흡연하시는 분들은 술 드시면서 담배도 피울 수 있는 루프탑 바 입니다


신나게 놀기 위해서는 살짝 취하는게 좋다는건 누구든 동의 할거예요

만약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마신다면 더 좋겠죠?

오늘 만큼은 소주 맥주에 취하기 보다는 

분위기 있는 칵테일을 마시며 취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