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를 다니는 친구의 추천으로

신촌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꿀주먹 지수 

엄청 매운 카레라고 했는데

맵지가 않았어요~!



거북이의 주방 입니다

LED 간판으로 화려하게 장식해서

눈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Best 5 메뉴들이 간판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려가면서 찍어서 좀 흔들렸네요



은은한 조명 불빝으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만화책과 병들로 장식을 참 잘했네요



개별 공간들이 있고요

유리로 벽을 만든게 특이합니다

방음은 잘안되는것 같았습니다



나무가 있네요~ 이런 인테리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럼 메뉴 보시겠습니다



여러 종류의 카레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베이컨 카레에 돈까스를 올려서 먹었습니다

그러니 가격이 만원이 넘는군요...!


그 밖에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할인되는 메뉴들도 있고

술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안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집으로도 손색 없고 술집으로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개팅 이후 2번때나 3번째 만남에 오시면

좋을 것 같은 공간 입니다



베이컨 커리에 매운 맛은 Step3로 하였습니다

불닭 볶음면 수준이라고 하였으나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신라면 보다 덜 매웠던 것 같습니다



이건 거북이 돈까스 입니다

숙주와 돈까스를 같이 먹으니 맛이 괜찮더라고요



계산대의 모습 입니다

옆에 쿠폰들이 있는걸 보니 쿠폰도 찍어주나 보네요


가볍게 가기에는 카레 가격이 좀 있지만

연인들이 데이트하로 오기에 참 좋은 공간 인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