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지하에는 먹을 것이 참 많죠

디저트도 다양 합니다

타르트를 좋아하는 성격이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시도해 보았습니다


꿀주먹 맛집지수 ★

솔직히 저한테는 별로 였습니다

속의 치즈가 오히려 설탕처럼 다가온 것 같았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맛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치즈 맛은 아닌 것 같았어요


훗카이도산 치즈를 넣었다던데

정말 재료들의 대부분이 훗카이도에서 왔습니다

예전에는 방사능 때문에 다들 꺼렸던거 같은데

이제는 그런 인식이 많이 줄었나 보네요



오븐에서 타르트가 나오면 이럴게 겉은 식혀줘서

더욱 바삭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손님들의 줄이 길어지니 직원분의 손이 점점 빨라집니다



가격은 착하지 않습니다

한개에 2800원 이라니 ㅜㅜ 

13개가 Max로 살 수 있습니다

13개 사서 가시는 분들이 꽤 있더군요



비주얼 보시죠?

저 안이 치즈로 가득 차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너무 너무 맛있지 않겠습니까? 

길이는 눈 대중으로 봐서 약 7cm 정도 하는것 같네요 


제가 원하는 치즈였다면 2800원이 아니라 8200원이라도

사먹었을 겁니다 ㅠ 하지만 안에 들어간 치즈가

흡사 도너츠 위에 뿌리는 액체설탕 갔았습니다 ㅜ


줄이 길어서 10분정도 기다린거 같은데

줄 없으면 바로 사서 드시고 줄이 길면 다음에 사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