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먹은걸 지금 포스팅 합니다

예전에는 업무차 한 달에 일주일은 중국에 갔는데

요새는 회사 업무가 바뀌어서 잘 안가네요


중국 대리점 직원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고

같이간 식당 입니다. 이름은 기억 나지 않네요...




중국 사람들은 특이한 음식을 자주 먹죠

특이한 부위를... 예전에 중국을 잘 모를때는

야만인, 또는 후진국 사람들이라 그런가?

라는 생각도 하긴 했었지만 

지금 중국을 알게 된 후에는 아무 푹 빠져 삽니다

중국의 매력에 빠진 걸까요?



제가 좋아하는 훠궈 테이블 사진 입니다

특히 '마라' 를 좋아해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인지 제 입맛에 맞고요

얼얼한 기분도 너무 좋아요!! 



특히 이 음식

여러분 어떤건지 아세요?

해산물 같기도 하고 

과일 얼린것 같기도 하고..


일단 몸에 좋으니 먹어보라 해서 먹었습니다

식감이 좀 이상하더라고요

그 뒤에 무슨 음식이냐고 물어보니

.

.

.

바로 닭 고환 이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제서야 생각나는 식감

마치 나의 살이 씹혀나가는 것처럼

아랫도리가 후덜덜 했습니다... 


맛은 딱 고환 맛입니다

설명하기 어렵고

다시 생각하고 싶지도 않고요 ㅠㅠ 


이것이 바로 중국의 매력인 것 같아요! 

음식이 입에 맞진 않았지만

예측을 불허하는 중국의 매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