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녹에어 에요 

태국에서 저가항공으로 태국 국내선을 타본건 처음이에요 

사실 5년전엔 버스로 치앙마이를 갔었습니다..


지금은, 비행기를 적극 추천해요 ㅋㅋ


(인터파크항공 등 녹에어는 조회가 안되었어요 저는. 

그래서 홈페이지로 바로들어가서 금액조회를 했습니다. )




돈므앙공항에서 시간이 남아 2층에 있는 카페에서 마신 라떼입니다. 

달달한라떼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너무너무 맛있는 라떼였어요 ^_^

(저 오베라는 남자는 막판에 너무 슬펐답니다...)




제가 타고간 녹에어 사진입니다. 귀엽죠 오리주둥이가?? ㅋㅋ

저는 녹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가로 왕복 65,000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수화물 추가없이 기본 15Kg기준이며, 다른옵션은 하나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여행때는 녹에어에 얽힌 사연이 하나 있지요...ㅠㅠ


우선 이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1시간 비행을 하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저는 돌아오는 치앙마이 공항에서 

선데이마켓에서 구매한 그림을 놓고와버려서 한바탕 난리를 치뤘지요. 


결론은 비행출발시간이 5분밖에 남지않은관계로 그냥 방콕으로 올수 밖에 없었지요. 




이게 그 그림입니다. ㅡㅡㅋ 

제가 그림을 찾으면 연락을 달라는 말을 남기고 방콕행 비행기를 탔는데요. 


도착하고 나서 전화가 왔어요. '그림을 찾았다고!!'

그리고 저녁비행기를 통해 그림을 무료로 방콕까지 보내주었답니다...

너무너무 큰 감동이었어요. 

저는 그래서 다음날 돈므앙공항에서 무사히 그림을 찾았어요. 


저에게는 너무너무 고마운 녹에어 였지요.!!!! 

잊을수 없는 경험이에요. 

배송료도 받지않고, 친절함까지 같이 !!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서비스는 이정도면 정말 칭찬하지 않을수 없는 녹에어 이겠지요?? ^_^


(자리공간은 우리나라 저가항공이랑 거의 비슷했어요)



참고로 파야타이역에서 돈므앙공항까지는 택시로 170밧정도 나왔어요 

(평일, 낮기준이며 안막혔습니다.)


돌아올때도 평일 오후 3시쯤이었는데 170밧정도 나왔어요. 

단, 돈므앙공항 택시 써있는곳에서 타면(대기번호 주는곳) 실제 요금에 +50밧을 더 줘야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총 220밧 줬네요.. 


암튼 생각보다는 적게 나왔어요 요금이. 


참고하세요. 


녹에어 이용후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