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구봉산에는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춘천의 아름다운 경관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 입니다


꿀주먹 지수 ★☆

커피와 맛있는 빵이 있지만 딱히 특별한건 없습니다 ^^;

기본 분위기에 충실한 카페입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심플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아이보리색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입구에도 간단한 장식품이 있습니다



큰 강아지가 있다는 안내판이 미리 표시되어 있습니다

엄청 큰 개인데 다리를 좀 저는 것 같았습니다



카페 카운터 입니다

종업원들만 5명정도 되고요 바빠서 

분주하게 일을 하고 계십니다



이미 많은 손님들이 계시고

가운에는 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빵 관련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먼저 2층을 보여드리죠

책들이 엄청나네요



2층에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 왔습니다



커피가격 부터 확인해 보시죠



커피 이외에 다양한 차와 주류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가격 입니다

에소프레소가 5천원이면 가격이 좀 있는거죠~?



자몽과 레몬으로 맛을 낸 물 입니다

색이 이쁘네요



빵들의 세부 가격 입니다

가격이 좀 쎄지만 맛은 보증합니다



이렇게 잘 보관되어 있습니다



색다른 빵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징어 먹물은 다양한 음식에도

들어가는 군요









빵 종류가 정말 대단하죠?

저는 사과 라즈베리 식빵 먹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이 있더라고요



다음은 케이크 입니다



와이파이도 제공되고

핸드드립 커피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마카롱과 맥주~!




2층 모습입니다




밖에는 이런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고요



바베큐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장비는 준비되어 있네요



테라스에서는 봄의 향기를 느끼기에 충분한

경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잠시 경치 감상하시죠~!




이런 경치를 바라보고 커피 한 잔 하면

너무 좋겠죠? 정말 힐링 하다가 왔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