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슈가맨에서 나오고 있죠 ^^

저도 티비로는 처음 뵙네요

넥스트 유나이티드라는 팀에서

故 신해철님과 3년 정도 같이 작업한 적도 있다네요..


지금 쉬스곤도 열창 하시고..

정말 잘 부르시네요


힌트로 조인성의 오열 장면을 많이들 말씀해주셨죠 ^^




정말 슬픈 장면이었는데...





이렇게 패러디가 많이 나왔네요 ^^


그럼 지금 가수 조은이 부르고 있는

발리에서 생긴일 ost인 


'안되겠니'와 가사 정보 입니다 ^^

 

난 안되겠니

이 생에선

다음 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오늘이 끝이라도

두렵지 않겠어 my love@

나는 자꾸 지쳐가

너의 등 뒤에서

너는 불러도

다른 곳만 봐

대답이 없어

보내줘야 하는데

나 잘 알고 있는데

나의 마음은

내 것이 아냐

너의 슬픔이

나를 닮아서

그 외로움 알것 같아서

눈물이 못 오게

꼭 안고 싶었어

왜 몰라주니

넌 내 맘을

아님 알아도 안되니

누군갈 내가 이렇게

간절하게 원한적 없었어

난 안되겠니

이 생에선

다음 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오늘이 끝이라도

두렵지 않겠어 my love

이런 내맘 알겠니

너무도 힘들어

너를 위해선

보내 주는게

더 나을 테지만

모든걸 다 잃어도

난 너만을 지킬게

너와 바꿀 수

없는 이유로

너의 슬픔이

나를 닮아서

그 외로움 알것 같아서

눈물이 못 오게

꼭 안고 싶었어

왜 몰라주니

넌 내 맘을

아님 알아도 안되니

누군갈 내가 이렇게

간절하게 원한적 없었어

난 안되겠니

이 생에선

다음 생에선 되겠니

약속한다면

오늘이 끝이라도

두렵지 않겠어 my lov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