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유명한 가수... K2 입니다

엄홍길 대장님이 좋아하실 것 같다는 가수죠 ^^;

 

노래방에서 정말 많이 불렀었는데

왠만한 친구들도 이 고음 소화하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티비에서 다시 보니 너무 반갑네요 ^^

 

 

본명이 김성면씨네요

현재 객원교수로 활동 중이시고요

 

 

특히 그녀의 연인에게가 정말 명곡 이었죠

 

가사 한 번 읽어보시면

곡 내용이 머리속에 멤돌 것 입니다 ^^

 

알고있나요 지금 그대 가진 행복 내겐 아픈 이별이란걸
그녀가 나를 떠나가기 전에 나도 그대처럼 행복할 수 있었죠
설레임이 가득한 그대 하루만큼 나의 하룬 길고 외로워
어쩌면 나는 바랬는지 몰라 두 사람의 사랑 또한 이별이 되길
이런 나를 이해해요 그대 미워할 수 밖에 없는 날
그대가 난 눈물이 날만큼 부러웠었죠 꼭 하나만 바래요
날 대신해 그녈 영원히 지켜줘야해
내가 못이룬 사랑 이제는 다 모두 이룰 그대
행복하길 그녀의 사랑이니까
이 세상에 누구보다 그대 좋은 사람이길 바래요
나보다 더 그녀를 아끼고 사랑할 사람
꼭 하나만 바래요 날 대신해 그녈 영원히 지켜줘야해
내가 못이룬 사랑 이제는 다 모두 이룰 그대
행복하길 그녀의 사랑이니까
꼭 하나 기억해요 이 세상에 난 추억이 되어 잊혀지겠지만오랜 간절함에도 내겐 허락되지 않던 사랑
모두 가진 바로 그대라는 걸

 

 

 

지금 안 사실인데 피노키오의 리드보컬 이었다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