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3대 족발은

성수, 오향, 영동족발이 있습니다


시청역에 있는 오향족발은 제가 먹어 본적이 있는데

지인의 초대로 신사동에 있는 오향족발을 와보게 되었네요


꿀주먹 지수 

제가 다녀온 맛집은 거의 별 3개네요...

맛은 있지만 서비스가 별로 입니다.. 대응이 좀 느려요


급하게 가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월요일 저녁 7시에 갔었는데 족발이 거의 다 떨어졌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먹지는 못했습니다..



저희는 2층에 올라갔습니다

이미 사람들이 좀 있더군요

테이블 마다 술병은 다 있군요...ㅎㅎ 

역시 족발에는 소주 입니다



저희는 족발+불족발 같이 시켰습니다

족발은 정말 맛있었고, 불족발도 제 입 맛에는 딱 이었습니다

오히려 시청역의 오향족발 보다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불족발 같은 경우는

여자들이 호불호가 좀 갈리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아주 맛있었는데...


소주가 한 잔 생각날때!

신사동 오향족발을 강추 합니다!


단, 서비스는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바쁘셔서 대응이 좀 느립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