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태국 음식점을 포스팅 합니다

숙대입구역 근처에 있긴 하지만

걸어서 좀 가셔야 합니다


꿀주먹 맛집지수 ★☆

간이 좀 심심하고 공간이 비좁아서

여러명이 즐기긴 어렵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월요일 휴무)



창은 코끼리를 의미하고

수린은 지역/지방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뭐 대충해석하면 코끼리 마을? 이 정도로 해석될 수 있겠네요



식당 밖에서도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6시30분정도에 갔었는데

대기시간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테이블이 5개 정도로 상당히 협소 했습니다



메뉴 입니다

한 메뉴가 만원 이상이니 가격은 좀 있는 편 입니다

사장님께서는 메뉴 이름 보다는

숫자로 주문하는 것에 익숙하시더군요



수저 세트를 받았는데

대나무로 만든 젓가락 집에 넣어서 주네요



메뉴는 이것저것 시켰습니다

태국에서 오래 살던 친구가 있어서

메뉴를 알아서 시켰더니 뭘 주문했는지 모르겠네요..


가장 처음 나온 음식이었는데

약간 심심 했습니다

이때 여기 식당의 컨셉을 파악했어야 했는데!




이거는 라임맛이 좀 강했습니다

지인들은 별로라고 했는데

저는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이건 볶음밥이고요



이건 누들! 



역시 식당은 여러명이가서

여러 음식 시킨뒤 나눠먹는 것이 최고 인것 같습니다

비록 음식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맛있게 잘 먹은 기억이 납니다


요리하시는 분이 태국분이신거 같고

태국 사람들도 와서 드시는걸 보면

확실히 현지화 되어 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시간되면 들려서 즐겨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