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중 들린 맛집중에 당연 최고 였습니다

꿀주먹 맛집 지수

★ 별5개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패밀리 레스토랑과 비슷 합니다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합니다. 아마 아웃백과 비슷할 것 같네요



메뉴 입니다. 여러가지 스테이크들 있고 샐러드 파스타, Rib이 있습니다.

가격이 좀 쎄긴 하죠 ^.^



스페셜 메뉴와 음료 메뉴 입니다



주문을 하면 빵이 나옵니다. 이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너무 많이 먹으면

배불러서 나중에 나올 음식들을 맛있게 못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바로 나온 양파튀김!!

모양이 이상하죠? 양파를 아마 꽃 모양으로 자른다음에

빵가루를 뭍여서 튀긴 것 같네요


저도 몰랐는데 빵가루로 튀긴 음식들을

Breaded? 라고 표현하는것 같습니다.


저기 하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맛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먹으면 느끼해요



요건 파스타

맛있어요!



이거는 웨이터가 추천한 스테이크 였어요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거라고 했는데

미국 입맛과 한국 입맛이 좀 다른지

좀 질긴게 저는 별로 였어요



이건 립!

이거는 솔직히 좀 별로라 생각했어요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한국에서 먹는거랑 비슷했어요 

돼지갈비 양념 뿌린 느낌!


근데 주변사람들은 한국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네요



바로 이 스테이크!!!

정말 엄청나게 추천합니다

육즙이 끝내줘요 식감 또한 원더풀!!!!


다른걸 다 제쳐 두고

이게 맛있어서 별 5개 줬습니다


만약 다시 가면 이거 2개 시키고 

다른건 아무거나 시킬 정도 입니다


괌에서 엄청 유명한 식당이라

웨이팅 시간도 한 30분~1시간은 기다리셔야 할거예요

하지만 분명 마음에 드실 겁니다! 


기회되면 꼭 들리세요


아참 위치는 괌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있고요

괌 뱅크 앞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