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연휴때 대구랑 남해를 다녀왔다

대구에 갔다가 간김에 남해를 잠깐 들렀다고 하는게 맞을까..

남해 독일마을을 갔는데 맥주 축제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근처 차가 엄청 막혔다는 ㅠㅠ


독일 마을 입구, 집이 이쁘네


올라가는 길에 이뻐서 찍은 꽃들

색깔이 엄청 화려하다 

돌담사이로 피어있어 촌스럽지 않다


언덕길 올라가는 중간중간 저렇게 작게 소시지랑 맥주를 파는곳이 많다


언덕끝자락에 행사장소가 있다

이것저것 음식도 많고 뭔가 무대에서 쇼같은거도 하는거 같았는데..

우린 자리가 없어서 저기서 먹을수 없었다

결국 그냥 올라오다 본 곳에서 맥주한잔 하기로..


소시지에 생맥주

생맥주는 맛있었는데 소시지는 예상하긴했지만 역시나 그냥 그랬다

소시지에서 고수맛이났다 ㅋㅋㅋ


내려오는길에 그새 해가 졌다

확실히 여름이지나니 해가 짧아졌는데 뭔가 아쉽네 

분위기좋아보이는 카페 찍었는데 이곳도 사람들로 바글바글..

아직은 뭔가 아쉬운 축제이다


남해는 생각보다 갈만한 식당이 많지 않았던듯..

여기저기 멸치쌈밥집이 많아서 한번 먹어보기로.. 

멸치쌈밥집에서 먹은 멸치쌈밥은 별로...먹고나니 입안에 비린내가...헉..;; 

수육이 의외로 맛있었다

멸치쌈밥은 성인 6명 모두 별로별로...ㅋㅋㅋ


다음날 대구 한훤당이라는 한옥카페에 다녀왔다

들어가는 길도 시골길 집도 한옥

오랜만에 이런집, 이런 분위기 너무 좋다 


이렇게 마당있는집 

그저 부러울 따름.. 

집에서 살기도 하고, 일부를 카페로 사용하는 듯 했다


야외테라스

요즘날씨에 딱이지


또가고싶다.. 


외진곳이었지만 사람이 많았다

역시 내가 좋으면 남들도 다 좋은게지..


커피를 주문하면 나오는 꿀떡도 한옥이랑 참 잘어울린다

커피에 떡이라.. 먹은 기억이 있던가..;; 


가래떡츄러스.. 

달달하니 너무 맛좋았다는^^

커피랑도 너무 잘 어울렸다


서울에 있는 한옥카페도 좀 알아봐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