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역에서 지인과 약속이 있어 카페를 찾던 중 발견한 크림바바를 (Cream BABA)!!

예전 신세계 백화점에서 줄서서 먹던 기억이 있어서 고민 할 것 없이 직행 하였습니다

(그때는 20~30분을 줄 서서 사먹었었는데 이렇게 체인점으로 만나니 더욱 반갑 더군요)


꿀주먹 맛집지수 ★★★★★

카페/베이커리 중에서 처음으로 별 다섯개 주네요

정말 집 근처에 있으면 좋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ㅜㅜ



먼저 크림바바 서래점 외관 모습 입니다

살짝 의외의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주변의 인테리어와의 조화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앞쪽에는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던데... 자주 들리고 싶어 이쪽으로 이사하고 싶지만... 

부동산 집 값이 15억은 하더라고요...^^ 그냥 자주 들리는 걸로~~



크림빵은 6개사면 1개 서비스주고

아메리카노는 평일 2시까지 2,600원으로 할인해 주고 있었습니다

강남에서 이 저도 가격이면 거저 아닌가요?!!!



간단한 메뉴 구성입니다

커피와 티가 있고, 스무디가 있는데 가격이 잘 안보이네요

팥빙수도 있었고 더운 여름 날 먹어고보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깔끔한 내부 사진 입니다

의자도 편안했고 특히 테이블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장님께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물어보고 싶은걸 겨우 참았습니다



카페 인테리어로 책이 빠질 수는 없죠

스투키도 너무 예쁘고 커피 한 잔과 책 읽는 여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정말 강추하는 크림빵 입니다

저는 단팥 소보로를 먹었는데 레알 맛있습니다 ㅜㅜ 

식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 저녁 식사가 너무 힘들 정도였습니다 ㅜㅜ



크림치즈 소보로도 많이 팔린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이것도 시도해 보아야 겠습니다 ^.^



이외에 다른 빵들도 있습니다

호두 타르트도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있는데

감각미 넘치는 화분이 테이블에 있더라고요

파인애플을 닮은 화분에 작은 미니어처...! 정말 센스 짱짱! 



크림을 얹은 에스프레소인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합!! 커피를 즐겨 먹지 않는 저에게도 너무 달콤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건 라떼~! 하트가 너무 예쁘네요



크림바바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소모임 룸'을 운영한다는 것 입니다

가족모임, 스터디 모임, 사무 모임, 어린이 생일파티까지.. 정말 다목적 룸 입니다



소모임 룸 내부 모습니다

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넓고~~  (요새 이런 공간 구하기가 정말 어려운데..!)

커피 한 잔 즐기면서 지인들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제가 별 다섯개를 주는 이유중의 하나 입니다

아이들이 뛰어 놀아도 다른 사람들 눈치 볼 필요 없고!! 너무 좋을것 같죠^^



빵을 6개 사면 1개를 추가로 주는 이벤트도 시행중입니다 ^.^


그래서 인지 카페에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크림빵을 많이 사가더라고요

역시 맛있는 빵은 손님들이 먼저 알아보나 봅니다~~!


주변분들이 크림빵을 즐겨 찾는다고 하던데

비타민 음료나, 건강음료보다 저렴하고 맛좋은 크림빵을 집들이 선물로 준비한다면 센스 만점 손님일 될 것 같습니다!




쿠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10개 모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20번을 모으면 아메리카노와 카스타드 크림빵이 무료 입니다


지금도 크림빵을 먹으면서 쓰고 있지만

20번까지 정주행해서 꼭 카스타드 크림빵을 공짜로 먹고 싶네요 ^^




+ Recent posts